본문 바로가기
올 어바웃 일본/엔터테인먼트

아야세 하루카, 노민우 비밀 교제 2년

by Jeami 2020. 7. 1.
반응형



        



『7월 1일 일본 연예계 속보』 일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와 노민우, 2년 동안의 비밀 연예.

아야세와의 교제가 시작된 것은 2년 정도 전의 일이라고 한다.


아야세 하루카가 주연한 드라마는 한국에서도 방영되고 있고, 
아야세 하루카 자신의 지명도도 매우 높죠.

아야세 하루카를 잘 알고 있던 노민우가 먼저 대쉬 했다고 지인들이 말한다고 하네요.

노민우는 2016년 10월부터 2년간 군 복무를 했고,
2018년 7월 전역 후 본격적인 교제가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노민우의 예능활동 기반은 일본이고,
전역 후에는 일본에서 팬미팅도 가졌는데요.
당사자들은 바쁜 시간을 쪼개 사랑을 키워온 것 같습니다.
특히 아야세 하루카는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정말 바쁠텐데 말이죠..
아야세 하루카의 일본에서의 인지도 및 배우 활동에도 영향이 있을 수 있기에
교제가 드러나길 꺼렸을 듯 합니다.

여하튼 2년 동안이나 교제를 숨기고? 혹은 언론에 노출되지 않으며
꾸준히 교제를 해왔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2020년 가장 핫한 한일 연예뉴스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