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어바웃 일본/일본 여행 최신정보

도쿄와 교토는 잊어라 시리즈 2편 / 일본 초보 여행자를 위한 다른 도시여행 (후쿠오카)

by Jeami 2023. 3. 15.

일본의 서쪽에 위치한 큐슈 섬의 생기 넘치는 도시인 후쿠오카시는 후쿠오카 공항을 이용하기 쉬운 아시아에서 방문하는 여행자에게는 잘 알려져 있겠지만, 멀리 동쪽지역에서 오는 여행자들ㄹ에게는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일본 전국을 연결하는 고속열차를 이용하면 도쿄에서 6시간 정도 걸려서 후쿠오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토에서 출발하면 3시간 정도면 후쿠오카에 도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도쿄에서 저렴한 항공편을 이용하면 1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이면 충분히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은 시내 중심부인 하카타역에서 기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중국, 한국, 네덜란드, 포르투갈 등의 다양한 나라와 수세기 동안 외국무역을 하여 외국인 방문객에게 특히 친근하게 다가가는 후쿠오카시. 큐슈 지역 주민들이 일반적으로 친절하고 너그러운 경향이 있는데, 이 도시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후쿠오카를 제대로 경험하고 싶다면 후쿠오카의 역사깊은 전통 중 하나인 야타이에서 식사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 지구를 따라 약 6시경이 되면 이동식 가판대가 설치되어 힘든 하루를 보낸 배고픈 비즈니스맨들에게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데요. 야타이 문화는 가판대를 함께 이용하는 사람들이 서로 만나고 대화를 나누도록 유도하고 분위기를 띄우죠.
종종 가판대 주인도 함께 이야기에 끼여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그런 풍경이 매일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후쿠오카 사람들은 매우 친근해서 언어의 장벽도 크게 문제 되지 않는다고 해요. 야타이를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는 가판대에서 조금씩 먹으며, 다른 가판대도 몇 개 더 시도해 보면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새로운 친구도 사귀는 것을 추천합니다!

관광지로서의 후쿠오카에는 아름다운 공원, 절, 신사 등이 많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고, 하카타항에서 이키, 쓰시마 등의 인근 섬으로 페리를 타고 갈 수도 있죠.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토시마를 방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계절에 따라 굴을 즐길 수 있는 계절 굴집이 있는데요 꼭 가보세요!  일반적으로 후쿠오카는 후쿠오카현 내에서의 당일 여행 뿐 아니라 인근 사가 및 나가사키 지역의 여행지로도 좋은 거점이 됩니다. 이동하는데에 거점이 되는 지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래와 같이 후쿠오카시에서는 다양항 관광지역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이기도 한 후쿠오카인데요. 후쿠오카시의 홈페이지를 꼭 한번 들려보시고, 그곳에서 추천해주는 장소만 가보더라도 반타는 할 수 있습니다!

The Official Guide to Fukuoka City - yokanavi.com

Tourist Guide of Fukuoka/Hakata,Sightseeing Facility Search,Event Search,Gourmet Search,Shopping Search,Recommended Sightseeing Route Search,Accommodation Search,Fukuoka/Hakata